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고객센터
  2. 뉴스 & 건강정보

뉴스 & 건강정보

웰오투 뉴스 & 건강정보 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호흡이 편해진다" 호흡기를 청소하고 강화하는 웰오투호흡운동

작성자 웰오투 코리아 | 마스텍 (ip:)
  • 웰오투 코리아 | 마스텍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8-14 18:48:5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70


우리 생명의 끝은 마지막 호흡입니다. 생명의 시작도, 끝도 호흡니다. 호흡은 인체의 생명활동 에너지를 생성하는 산소를 흡입하기 위해서입니다. 지구 어디를 가도 공기는 있고, 살아있는 사람은 누구나 호흡을 합니다. 그야말로 호흡은 공기 같은 당연한 것이기 때문에, 생명과 건강의 핵심 사항임에도 불구하고 큰 관심을 받지 못했습니다. 

근년 들어 미세먼지, 코로나 등으로 인해서 호흡기 건강, 더 나아가 생명까지 위협받고 있습니다. 기도, 폐 등 호흡기관은 몸 안에 있지만 코와 입을 통해서 외부에 노출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호흡을 하면 산소 뿐 아니라 미세 먼지, 이물질, 심지어 감기 바이러스까지 침투합니다.

나이가 들면서, 운동을 많이 하면서 호흡기관에는 이물질이 쌓이고 심지어 병원균이 침투하기도 합니다. 정수기, 자동차 필터는 교체를 해도 우리 몸의 산소 필터인 폐는 교체할 수 없습니다. 가늘어지는 호흡은 호흡기관을 노화시키고 그 성능을 감퇴시킵니다.  

호흡은 산소입니다. 산소는 어떤 영양분보다 중요한 생명활동의 핵심 영양분입니다. 그래서 폐와 심장을 갈비뼈와 같은 갑옷으로 보호하고 있습니다. 호흡이 건강해야 몸도, 정신도 건강해집니다. 호흡이 젊으면 피부도, 몸도 젊어 집니다. 호흡이 길면 당연히 명도 길어집니다. 즉, 호흡이 건강해야 건강하게 오래 살 수 있습니다.  



무엇, 웰오투 호흡운동이란?
웰오투 호흡운동기는 혁신적 운동방식으로 호흡기관을 정화, 관리, 강화시켜주는 신개념의 호흡기관 건강 솔루션입니다.  

웰오투 호흡운동은 저항 및 증기 호흡 원리 및 방식을 적용한 호흡운동입니다.

날숨을 내쉴 때, 웰오투의 저항력이 기도를 열어주고 호흡근육을 강화합니다. 또 들숨을 들이마실 때, 저항력이 호흡근육을 강화시키는 동시에 따뜻한 증기는 성대와 기도, 폐를 진정시키며 점액과 불순물을 제거해줍니다.

웨이트 운동은 중력에 의한 저항력에 반하여 근육 운동을 하는 원리와 방식으로 근육을 발달시킵니다. 웰오투 호흡운동은 중력 대신, 기압과 수압으로 저항력을 가하여 호흡근육을 발달시킵니다. 또한 횡경막을 이용한 복식호흡을 익힐 수 있도록 합니다.

웰오투 호흡운동은 45°C~65°C의 고온다습한 증기호흡을 통해서 기도 및 폐를 정화하며 진정시킵니다. 고온다습한 증기는 호흡기관에 공기와 함께 침투하는 감기 바이러스 등을 살균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 유튜브 영상 자료 보기 ***





왜, 웰오투 호흡운동을 해야 하나요? 
첫째, 기도를 열어 즉시 편안한 호흡을 도와주며 점액과 공기 입자를 제거하여 기도와 폐 등 호흡기관을 효과적으로 정화합니다.

둘째, 기도 자극을 완화하며 호흡 근력과 지구력을 강화하여 호흡기 성능과 폐활량을 향상시킵니다.

셋째, 성대를 보습하여 성대를 케어하며 목소리를 열어주고 발성력을 강화합니다.


누가, 웰오투 호흡운동을 하나요?
호흡 곤란으로 고통스러운 사람들, 운동 선수 및 동호인, 가수 및 보이스 전문가, 공기질 악화로 괴로운 사람들, 노인 및 허약 체질 사람들, 흡연으로 폐 건강 걱정되는 사람 등 호흡기, 성대 보호 및 강화가 필요한 사람들이나 호흡기 건강을 개선해야 하는 사람들이라 할 수 있습니다.




유럽의 운동 선수, 가수, 노인 등 웰오투 사용자들은 매일 5분간의 웰오투 호흡운동 루틴을 통해 생활과 건강이 어떻게 개선됐는지를 공유합니다. 유럽에서는 웰오투가 호흡기 건강의 혁신적 솔루션으로 널리 확산되고 있습니다. 



KRISTA PÄRMÄKOSKI 핀란드 크로스컨트리 스키 국가대표팀 선수
웰오투를 사용하는 것은 내 훈련 루틴의 영구적인 부분이 되었고, 시합 및 훈련 캠프에 가는 여행 가방에 웰오투를 넣어갑니다. 나는 장치와 함께 제공되는 코호흡기를 이용해서 상부 호흡기에 따뜻한 증기를 정기적으로 흡입합니다. 이것은 특히 병에 걸릴 위험이 더 높은 독감철에 중요했습니다.

나는 지난 세 번의 훈련 시즌 동안 유난히 좋은 건강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었습니다. 웰오투를 이용하는 것은 병을 예방하는 중요한 방법 중 하나였습니다.





Juuso Miettinen 파워리프터
제 친구는 제가 특히 천식이 있기 때문에 웰오투 사용해야한다고 추천했습니다. 저는 파워 리프팅과 보디 빌딩을 좋아합니다. 여가 시간의 대부분은 쿠오피오(Kuopio)의 벨란란타(Bellanranta)에 있는 체육관에서 보냅니다.

웰오투는 산소 흡입량을 개선하고 점액 분비를 줄였습니다. 장치를 사용한 후 공기가 폐에서 더 잘 흐르는 것 같습니다. 장치를 사용하면 빠른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효과는 약 15~30 분 후에 시작됩니다.





MARCO HIETALA 가수
2주 동안 아침과 저녁에 사용한, 저의 생각입니다. 먼저 코호흡기로 10~15회씩 2세트 호흡을 했습니다. 그리고 입으로 10여 회 호흡을 했습니다. 산소 흡입량이 현재 확실히 좋아졌습니다. 아침에 기침을 하면 더 많은 불순물(먼지, 오래 묵은 담배 찌꺼기가 섞인 검은 가래)이 더 많이 나옵니다.

가벼운 소리로 절반의 발성을 할 때, 제 목소리는 더 강해졌습니다. 물론 이같은 효과는 사람마다 차이가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저는 좋은 결과가 나올 가능성이 나쁜 결과보다 훨씬 더 높다고 생각합니다.




Antony Parviainen 가수
웰오투 호흡 장치는 가수에게 정말 좋습니다. 장치로 보컬 워밍업을 시작하면 오래 걸리지 않습니다. 장치는 성대를 이완시키고 점막을 보습하며 상부 호흡기를 열고 청소합니다. 웰오투는 호흡 근육을 강화하고 폐에 더 많은 폐활량을 제공합니다. 산소가 더 잘 순환하고 노래에 더 많은 힘이 느껴집니다. 훌륭한 장치입니다. 강추합니다.



Eeva P
나는 남편과 함께 장치를 일주일 반 동안 사용하고 있습니다.

남편은 며칠 만에 밤에 어깨 통증이 멈췄고 낮에도 이전보다 통증이 줄었습니다. 코골이도 줄었습니다.
나는 실내 공기 문제로 연이어 두 군데 작업장을 닫아야 했는데, 의사로부터 세번째 작업장도 멀리하라는 주의를 받았습니다. 처음에는 저항 0단계로 호흡 운동을 시작했습니다. 중간에 휴식해야 했으며 한 세트 1회의 호흡운동을 할 힘이 있었습니다.

3일간의 호흡운동 후 애완견과 함께 산책을 갔습니다. 약 0.5km 걸었는데, 숨이 차지 않고 길 전부를 활기차게 걸었다는 사실을 깨달았습니다. 지금은 저항 2단계로 호흡운동을 할 수 있으며 호흡이 편안해졌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